Thursday, February 20, 2020

맥가이버 (맥개이버) 오프닝 강아지 리믹스 MacGABEr theme (Gabe the Dog Cover)

맥가이버 (맥개이버) 오프닝 강아지 리믹스 MacGABEr theme (Gabe the Dog Cover)
원곡 : 맥가이버 오프닝 오랜만에 영상을 올리네요. 신청곡 중 하나였고, 꽤 오래된 곡입니다... 저보다 더 예전 세대에서 유행하던 건데 저도 TV에서는 BGM으로 많이 들어봐서 만들었습니다. 다른 신청곡들도 무지막지하게 쌓여있는데, 제가 만드는 우선순위는 인지도가 있는 곡, 후원해주신 분의 신청곡, 그리고 제가 알고 있는 곡 순입니다. 곡 신청 댓글에 제가 하겠다고 답글을 적었다면 그 곡들을 가능한 한 전부 할 생각이니 급하게 재촉하지는 말아주세요.. 재촉을 계속 하시면 솔직히 의욕이 떨어집니다. ㅠㅠ 신청곡들은 제가 전부 댓글 캡쳐해서 핸드폰에 보관중이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세요. 그건 그렇고 영상 재미있게 봐주세요. 개(Gabe the Dog) 주인 유튜브 채널 주소(소스 제공자) https://www.youtube.com/deathtrip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