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November 14, 2019

나는 나비 강아지 리믹스

나는 나비 강아지 리믹스
수험생 여러분 수능때문에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제 부담 좀 덜어놓고 자유를 만끽하세요.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수능 얼마 안 남은 시기부터 수능금지곡을 만들어서 혹시라도 영상을 보신 몇몇 수험생분들께는 죄송합니다. ㅠㅠ 원곡 : YB - 나는 나비 #YB #나는나비 #강아지 #리믹스 #커버 #윤도현 #응원 가사 내 모습이 보이지 않아 앞길도 보이지 않아 나는 아주 작은 애벌레 살이 터져 허물 벗어 한 번 두 번 다시 나는 상처 많은 번데기 추운 겨울이 다가와 힘겨울지도 몰라 봄바람이 불어오면 이제 나의 꿈을 찾아 날아 날개를 활짝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거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Gabe 날개를 활짝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거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Gabe 워우워 우~ 워우워 우~ 개(Gabe the Dog) 주인 유튜브 채널 주소(소스 제공자) https://www.youtube.com/deathtrips


No comments:

Post a Comment